[광고주이야기] K팝스타 시즌4 1차예선 ARS 접수중!


꿈이 현실로 되는 진짜 오디션! 서바이벌 오디션!

경쟁 오디션 프로그램들의 부진과 폐지가 이어지며 여러 가지 우려 속에도 모두의 예상을 깨고 화제의 순항을 거듭했던 K팝스타3에 이어,6월 1일부터 K팝스타 시즌4 ARS 예선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기존과 같이 시즌4의 1차 예선도 ARS를 통해 지원자를 받고 있네요. ARS 안내에 따라 참가곡을 녹음하여 접수하는데, 합격 통보를 받은 지원자는 지원서류를 준비하여 7월말부터 시작되는 국외, 국내 지역별 예선을 치르게 되어 있네요.

몇일전부터 서울시내버스를 비롯하여, 도심 이곳저곳에서 K팝스타4 예선홍보가 일제히 시작되었습니다.

지난해 K팝스타 3가 시작될 무렵, 스마트엠에서는 부산, 대전, 광주 일대에 현수막 지정게시대 광고를 진행하였는데, 올해는 45인승 전세버스에 YG양현석, JYP박진영, 안테나뮤직 유희열 심사위원의 모습이 임펙트하게 들어간 래핑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버스 운행코스는 서울시내는 물론, 과천, 평촌, 산본 일대를 운행할 계획으로, 이 일대를 지나는 시민들의 주목을 받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K팝스타4에서는 최종우승자에게 우승상금 3억원과 데뷔음반 제작의 기회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꿈을 이루고자 하는 많은 젊은이들의 빛나는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

     
k팝스타 4 버스래핑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