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은 전국 지정게시대 현수막광고 접수일입니다.
-9월 현수막은 8월초에 꼭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전국 지정게시대 현수막계의 달인!
현수막 접수부터 디자인, 제작, 설치까지 한꺼번에 해드리는 종합광고대행사 스마트엠입니다.

매월 초에 익월 게시하는 현수막광고 접수가 시작됩니다.
8월 1일 부터 일제히 접수가 시작되며, 지역에 따라서 선착순접수, 추첨접수, 방문접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정게시대 현수막광고 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매월 초가 되면, 익월 또는 2~3개월 후에 거는 현수막의 예약이 일제히 시작됩니다.
아침 9시부터, 어떤 곳은 00시부터 접수가 시작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월초에 접수가 시작됨을 매번 알려드리고 있지만, 시기를 높치고 좋은 자리 선점을 못해
안타깝게도 광고를 못하거나 다음달로 미루는 고객님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현수막 지정게시대는 다른 옥외광고와 달라서, 부킹을 할 수 없고,
예약접수 후 당일에 접수비를 완납해야만 예약이 완료되는 시스템입니다.

지정게시대는 지역마다 차이가 있지만,
처음 게시대를 설치하는 업체는 기자체에 기부체납의 형태로 게시대 설치 후 몇 년간 단독으로
게시대광고를 운영하고 계약기간이 지나면, 지자체로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현재 대부분의 지정게시대는 각 지자체에 귀속되어, 3년마다 입찰로 위탁 운영되고 있습니다.
위탁운영업체는 대부분 해당 지역의 비영리단체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지자체의 감시감찰을 받고 있어서, 규정에 따라 처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쉽게 말해서, 개인이 운영하는 것이 아니므로, 융통성이 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각 지역별로 접수일정을 대략 말씀을 드리면, 한달 전 접수를 하는 곳이 대부분이나,
지역에 따라서는 2개월 전, 3개월 전부터 접수를 하는 곳은 좀 더 서둘러서 접수를 해야 고객님이 원하시는 좋은 길목에 현수막을 걸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 전국적으로 불법옥외광고물에 대한 단속이 강화되어서, 민원인들의 신고제 및 포상제까지 두고 집중 단속을 하고 있습니다.
단속에 걸리면, 현수막을 철거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과태료는 물론 상습적 행위에 대해서는 행정적인 조치가 뒤따르기 때문에, 업체의 이미지 손상은 물론, 경제적인 부담도 커졌습니다.

길거리 가로수나, 횡단보도 신호기, 전봇대, 건물외벽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러한 불법현수막(게릴라현수막)은 광고효과는 좋을지 몰라도 도시미관을 해치고,행인들에게 안전상의 사고를 유발하기 때문에, 지자체에서는 많은 경비를 들여서 일제히 단속에 나서고 있습니다.

현수막광고를 하자면, 게시대 위치나 비용, 현수막시안 등 여러가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스마트엠은 타겟에 맞는 위치선정, 게시일안내, 현수막디자인, 시안변경, 현수막제작, 현수막출력 등을 모두 저렴한 비용으로 원스톱으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경쟁이 치열하고 추첨으로 진행하는 까다로운 지역에서 단연 두각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 현수막 지정게시대를 모두 대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처음 현수막광고를 하시고자 하는 고객님이 계시다면, 망설이지말고, 언제어디서나 궁금한 사항은 전화나 메일로 문의하세요~!!

이제 다음달 접수까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9월, 10월에 광고를 계획중이시라면, 현수막광고를 진행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전국어디서나 1644-9979!
smartma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