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에 방송된 SBS생활경제-현수막 마케팅의 증가와 효과

안녕하세요. 스마트엠입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쾌청한 날씨만큼이나 저희 스마트엠에도 좋은 소식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스마트엠이 헤드럴 경제 신문에 보도 되었던 적이 있어요~ 그 기사는 밑에 주소를 참조해주세요~^^ 헤드럴 경제 신문에 보도된 후에 현수막 지정게시대 광고에 대한 문의전화가 늘어 굉장히 뿌듯했어요!
그런데 아직까지도 현수막 지정게시대 광고에 대해 잘 모르시거나 불법 현수막 광고를 하고 계신 분이 있으신데,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지난 9월 18일 목요일에 방송된 “SBS생활경제”에서 “현수막 마케팅의 증가와 효과”에 대해 보도되었습니다.

특히 부동산 분양광고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했는데요~ 예전에는 아파트분양광고 대부분이 유명연예인을 내세운 TV광고나 신문광고 등이 많았는데, 부동산 시장의 경기침체와 아파트 마케팅의 거품이 빠지면서 과거 호황기 때의 마케팅 기법으로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대안으로 현수막 광고가 주목받고 있는데요, 가장 큰 이유로는 최저비용으로 최대효과를 내는 고효율 광고 매체라는 점에서 입니다.

내용에 따라 몇천에서 몇억을 넘나드는 TV 광고에 비해 현수막 광고는 장당 1,2만원에서 10만원 내외로 제작이 가능하고, 설치 또한 원하는 지역이나 위치에 집중적으로 게시 할 수 있기 때문에 광고 노출시기와 타깃팅이 중요한 부동산 분양광고 시장에서 주목받게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스마트엠에서도 아파트분양, 상가분양, 토지분양, 산업단지분양 등 다양한 분양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성황리에 분양이 완료되었을 뿐만 아니라, 현수막 설치 후 문의전화가 늘었다고 말하는 광고주 분들의 얘기로 미루어 볼 때 현수막광고의 효과는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현수막광고는 현수막 지정게시대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고 합법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요, 도시미관 저해와 안전사고 등의 이유로 지정되지 않은 곳에 현수막을 게시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거리 곳곳에서 불법으로 내걸린 현수막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와 같은 불법현수막들은 후에 행정처분을 당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지정된 장소에 허가를 받고 현수막을 걸도록 하셔야 합니다.

방법을 모르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저희 스마트엠으로 연락주세요! ^^ 국내유일의 전국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저비용 고효율의 현수막 광고를 제안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엠 1644-9979